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745]
quick report에서 qrlabel에 한글을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짤리네요?
rrr
[
]
1203 읽음
2008-03-18
11:30
quick report에서 qrlabel의 캡션에 한글을 쓰거나 한글, 영문을 섞어서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짤려서 프린트 됩니다.
영문만 쓰면 그런현상이 없는데 한글이 섞이면 짤리네요.
예를들면 캡션에 "가나다 abc" 라고 쓴 다음에 프린트를 하면
가 a <-- 이렇게 프린트 됩니다.
나다 bc <-- 이게 짤려서 프린트가 된다는거죠.
이거 왜이런가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838
+
-
관련 글 리스트
52745
quick report에서 qrlabel에 한글을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짤리네요?
rrr
1203
2008/03/18
52746
Re:quick report에서 qrlabel에 한글을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짤리네요?
아루스
1143
2008/03/18
52749
Re:Re:허정주님.............
rrr
1022
2008/03/1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