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명권 님이 쓰신 글 :
: szBuf(0xFF) 를 Write(szBuf, 1);
:
: 이렇게 보내고 워치 창에서 szBuf[0] 을 봣는데요
:
: 왜 ' ' 공백이 찍히나용??
:
: 매크로 값이 0x7F 을 넘는 값을 보내면
:
: Read 할 때 값을 보니깐 0xFFFFFF7F 가 찍히나요??
:
: 7F를 안넘으면 딱 두자리로 들어오던데...
글자를 바이너리아니고 아스키로 받으신거 같네요
그리고 xFFFFFF7F 는 lobyte(buffer) 로 마스킹해야 합니다
보통 4바이트가 1문자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