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714] Re:Comport 송신할 때 0xFF 를 보내면....
금목암 [iconms1] 1312 읽음    2008-03-17 13:03
최명권 님이 쓰신 글 :
: szBuf(0xFF) 를 Write(szBuf, 1);
:
: 이렇게 보내고 워치 창에서 szBuf[0] 을 봣는데요
:
: 왜 ' ' 공백이 찍히나용??
:
: 매크로 값이 0x7F 을 넘는 값을 보내면
:
: Read 할 때 값을 보니깐 0xFFFFFF7F 가 찍히나요??
:
: 7F를 안넘으면 딱 두자리로 들어오던데...

글자를 바이너리아니고 아스키로 받으신거 같네요
그리고 xFFFFFF7F 는  lobyte(buffer) 로 마스킹해야 합니다
보통 4바이트가 1문자 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712 Comport 송신할 때 0xFF 를 보내면.... 최명권 1123 2008/03/17
52714     Re:Comport 송신할 때 0xFF 를 보내면.... 금목암 1312 2008/03/17
52716         Re:Re:Comport 송신할 때 0xFF 를 보내면.... 최명권 1234 2008/03/17
52739             Re:Re:Re:Comport 송신할 때 0xFF 를 보내면.... 물소리 1280 2008/03/18
52723             Re:Re:Re:Comport 송신할 때 0xFF 를 보내면.... 크레브 1293 2008/03/17
52732                 Re:Re:Re:Re:Comport 송신할 때 0xFF 를 보내면.... 최명권 1192 2008/03/17
52738                     Re:Re:Re:Re:Re:Comport 송신할 때 0xFF 를 보내면.... 크레브 1391 2008/03/18
52743                         두분 모두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 이런 간단한 실수를..... 최명권 1188 2008/03/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