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QuickReport 가끔 쓰는데...
db랑 연동은 잘 할줄 몰라서...
그냥 OnNeedData 이벤트를 이용해서 직접 data를 하나하나 넣어줍니다.
쓰는 방법은 ? 여기서 NeedData 를 검색해 보세요
그럼..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db에서 데이터를 읽어와서 dbgrid에 뿌리고 선택된 레코드의 정보만 프린트하는 프로그램을 짜고 있습니다.
:
: 정해진 양식에 맞춰서 프린트 해야 되구요..
:
: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양식의 빈칸에 db에서 읽은 데이터를 넣어야 되는데요..
:
: quickrep 컴포넌트만 올려놓고 뭐 한게 없습니다.
:
: 양식대로 어떻게 꾸며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
: 그렇다고 편하게 질문올리고 답글만 바라면서 앉아만 있었냐? 아닙니다 ㅡ,.ㅡ;;
:
: 퀵레포트백서 몇번씩 읽어보고 게시판 report로 검색해서 쭉 읽어봤지만 모르겠습니다..
:
: quickrep 컴포넌트 위에 여러가지 report 관련 컴포넌트를 올려서 양식을 꾸미고 어쩌고 한다는건 압니다. 아는데..
:
: 어떻게 하냐가 문제죠...
:
: 첨부파일로 올린 양식을 보시면 칸이 합쳐져 있는것도 있고.. 하여튼 칸 크기가 전부 제각각 입니다.
:
: 이런걸 어떻게 꾸미냐 이거죠.. 그리고 db에서 읽어온 데이터는 어떻게 뿌리냐..
:
: 빌더 접한지 한달 좀 넘었는데 이건 진짜 모르겠네요 ㅡ,ㅡ
:
: 불쌍한 중생 한명 구제한다 치고 상세히좀 알려주세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