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693] quick report 정말 진짜 모르겠습니다.. 미치겠네요..ㅠ
수수께끼 [] 1077 읽음    2008-03-14 17:10
db에서 데이터를 읽어와서 dbgrid에 뿌리고 선택된 레코드의 정보만 프린트하는 프로그램을 짜고 있습니다.

정해진 양식에 맞춰서 프린트 해야 되구요..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양식의 빈칸에 db에서 읽은 데이터를 넣어야 되는데요..

quickrep 컴포넌트만 올려놓고 뭐 한게 없습니다.

양식대로 어떻게 꾸며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편하게 질문올리고 답글만 바라면서 앉아만 있었냐? 아닙니다 ㅡ,.ㅡ;;

퀵레포트백서 몇번씩 읽어보고 게시판 report로 검색해서 쭉 읽어봤지만 모르겠습니다..

quickrep 컴포넌트 위에 여러가지 report 관련 컴포넌트를 올려서 양식을 꾸미고 어쩌고 한다는건 압니다. 아는데..

어떻게 하냐가 문제죠...

첨부파일로 올린 양식을 보시면 칸이 합쳐져 있는것도 있고.. 하여튼 칸 크기가 전부 제각각 입니다.

이런걸 어떻게 꾸미냐 이거죠.. 그리고 db에서 읽어온 데이터는 어떻게 뿌리냐..

빌더 접한지 한달 좀 넘었는데 이건 진짜 모르겠네요 ㅡ,ㅡ

불쌍한 중생 한명 구제한다 치고 상세히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2693 quick report 정말 진짜 모르겠습니다.. 미치겠네요..ㅠ 수수께끼 1077 2008/03/14
52694     Re:quick report 정말 진짜 모르겠습니다.. 미치겠네요..ㅠ 장성호 1175 2008/03/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