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683] Re:qreport에서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받아서 표시하는 컴포넌트가 뭔가요?
아루스 [tinydew4] 1140 읽음    2008-03-13 18:23
http://www.delphiunion.com/dwp/QR/qreport.htm

일단 QReport 탭의 컴포넌트에 대해 공부해 보세요. ㄷㄷㄷ


000 님이 쓰신 글 :
: query로 db를 연결해서 그 정보를 가지고 보고서를 출력하고 있습니다.
:
: qreport를 사용하여 보고서 양식을 만들고 있는데요
:
: 보고서의 빈칸에 db파일에서 정보를 읽어서 표시해야 하는데요
:
: 그 뭐냐.. dbmemo나 dbedit 같은 컴포넌트도 db파일에서 정보를 읽어서 특정 필드의 데이터를 표시하는거잖아요?
:
: 이런 기능을 qreport에서 작성한 보고서 양식에도 적용을 해야 하잖아요?
:
: 근데 여기서 어떤 컴포는터를 써야 할지 모르겟습니다.
:
: qrband인가.. 이걸 qreport위에 올려놨더니 칸이 생기긴 하는데 높이조절은 되도 좌우 폭 조절이 안되네요.
:
: 이러면 곤란한데 말이죠 ㅋㅋ dbmemo처럼 크기조절을 자유롭게 해야되는데..
:
: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 -

관련 글 리스트
52682 qreport에서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받아서 표시하는 컴포넌트가 뭔가요? 000 1085 2008/03/13
52683     Re:qreport에서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받아서 표시하는 컴포넌트가 뭔가요? 아루스 1140 2008/03/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