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elphiunion.com/dwp/QR/qreport.htm
일단 QReport 탭의 컴포넌트에 대해 공부해 보세요. ㄷㄷㄷ
000 님이 쓰신 글 :
: query로 db를 연결해서 그 정보를 가지고 보고서를 출력하고 있습니다.
:
: qreport를 사용하여 보고서 양식을 만들고 있는데요
:
: 보고서의 빈칸에 db파일에서 정보를 읽어서 표시해야 하는데요
:
: 그 뭐냐.. dbmemo나 dbedit 같은 컴포넌트도 db파일에서 정보를 읽어서 특정 필드의 데이터를 표시하는거잖아요?
:
: 이런 기능을 qreport에서 작성한 보고서 양식에도 적용을 해야 하잖아요?
:
: 근데 여기서 어떤 컴포는터를 써야 할지 모르겟습니다.
:
: qrband인가.. 이걸 qreport위에 올려놨더니 칸이 생기긴 하는데 높이조절은 되도 좌우 폭 조절이 안되네요.
:
: 이러면 곤란한데 말이죠 ㅋㅋ dbmemo처럼 크기조절을 자유롭게 해야되는데..
:
: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