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uery로 db를 연결해서 그 정보를 가지고 보고서를 출력하고 있습니다.
qreport를 사용하여 보고서 양식을 만들고 있는데요
보고서의 빈칸에 db파일에서 정보를 읽어서 표시해야 하는데요
그 뭐냐.. dbmemo나 dbedit 같은 컴포넌트도 db파일에서 정보를 읽어서 특정 필드의 데이터를 표시하는거잖아요?
이런 기능을 qreport에서 작성한 보고서 양식에도 적용을 해야 하잖아요?
근데 여기서 어떤 컴포는터를 써야 할지 모르겟습니다.
qrband인가.. 이걸 qreport위에 올려놨더니 칸이 생기긴 하는데 높이조절은 되도 좌우 폭 조절이 안되네요.
이러면 곤란한데 말이죠 ㅋㅋ dbmemo처럼 크기조절을 자유롭게 해야되는데..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