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너무 모호합니다.
error code 1400은 어디서든 나올수 있는 에러인데...
저 에러코드만을 가지고 원인이 무엇인지 알수 있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있겠습니까?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해서 사용중이라고 하셨는데..
무엇을 하는 프로그램인지
코딩은 어떻게 하셨는지...
그런 코멘트라도 있어야지 않겠어요
한지가.. IE7에는 IE6과 달리 tab 브라우져니까..
Internet Explorer_Server 객체가
IE6 에서는
IEFrame -> Shell DocObject View - > Internet Explorer_Server 이렇게 되는데...
IE7 에서는
IEFrame -> TabWindowClass -> Shell DocObject View - > Internet Explorer_Server
-> TabWindowClass -> Shell DocObject View - > Internet Explorer_Server
이런구조입니다.
핸들에러나까.. 저런부분에서 handle을 잘못참조해서 나는 에러가 아닐까요?
델마당 팁게시판에 위 구조에 대한것이 있네요
http://www.delmadang.com/community/bbs_view.asp?bbsNo=3&bbsCat=43&indx=400009&keyword1=TabWindowClass&keyword2=
그럼..
바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해서 사용중에 Eplorer6.0 에서는 정상적으로 실행되던 프로그램이 Explore7.0으로 업그레이드 후 아래같이 에러가 발생합니다.
: 에러발생은 작업은 정상적으로 실행하고 브라우저 창을 닫으면 발생합니다.
:
: Exception EOSError in module ***.exe at 000107F9 System Error. Code: 1400. 잘못된 창 핸들입니다...
:
: 어디에서 문제가 있으면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까?
:
: 창을 여러개 사용하고 있지만 다른 창들은 전혀 문제가 없으며 사용중인 프로그램 창만 종료하면 항상 이 에러 메세지창이 뜹니다.
:
: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