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676] Please !!!!!!!! 아무도 도와주지 않으네요. Help me!!!!!!!!
바우 [] 2245 읽음    2008-03-13 15:47
바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해서 사용중에 Eplorer6.0 에서는 정상적으로 실행되던 프로그램이 Explore7.0으로 업그레이드 후 아래같이 에러가 발생합니다.
: 에러발생은 작업은 정상적으로 실행하고 브라우저 창을 닫으면 발생합니다.
:   
: Exception EOSError in module ***.exe at 000107F9 System Error. Code: 1400. 잘못된 창 핸들입니다...
:
: 어디에서 문제가 있으면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까?
:
: 창을 여러개 사용하고 있지만 다른 창들은 전혀 문제가 없으며 사용중인 프로그램 창만  종료하면 항상 이 에러 메세지창이 뜹니다.
:
: 도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662 고수님들 도와 주세요 !!!! Excetion EOSError in module ..... Code 1400 바우 3248 2008/03/12
52681     Re: Excetion EOSError in module ..... Code 1400 - 질문이 좀... 장성호 5862 2008/03/13
52676     Please !!!!!!!! 아무도 도와주지 않으네요. Help me!!!!!!!! 바우 2245 2008/03/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