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상진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__);
: 오랫만의 기초적인 질문이 되겠는데요..
:
: 코드상에서 문자열 분할하는 곳이 한곳 뿐이어서 빌더는 잘 모르는 지라 그냥 strtok를 사용 했습니다.
:
: 그런데 이게 좀 늘어나다 보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보기가 좋지 않네요...;;
: 그래서 AnsiString 함수를 찾아봤는데 아무리봐도 tokenize 메소드가 없는듯 보이는데요?
:
: 없을리는 만무할테고 제가 못찾는것 같은데요?
:
: AnisString str = "123:456:789";
: int pos = str.Tokenize(":", 0);
: while(pos != -1) {
: pos = str.Tokenize(NULL, pos);
: }
:
: 뭐.. 제 생각에는 이러한 함수가 AnsiString에서 제공될듯 싶은데요..?
: 어떻게 하면 될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__);
------------------------------------------------
ansistring에서 substring으로 중간에 잘라도 되고
임시로 문자배열로 옮긴후 token 명령어로 찿아도 됩니다
명령어나 함수를 만드셔도 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