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__);
오랫만의 기초적인 질문이 되겠는데요..
코드상에서 문자열 분할하는 곳이 한곳 뿐이어서 빌더는 잘 모르는 지라 그냥 strtok를 사용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좀 늘어나다 보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보기가 좋지 않네요...;;
그래서 AnsiString 함수를 찾아봤는데 아무리봐도 tokenize 메소드가 없는듯 보이는데요?
없을리는 만무할테고 제가 못찾는것 같은데요?
AnisString str = "123:456:789";
int pos = str.Tokenize(":", 0);
while(pos != -1) {
pos = str.Tokenize(NULL, pos);
}
뭐.. 제 생각에는 이러한 함수가 AnsiString에서 제공될듯 싶은데요..?
어떻게 하면 될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