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640] Re:Re:Re:Re:컴포넌트 위치 옮기기
부산촌님 [powere] 1243 읽음    2008-03-10 23:39
정말 고맙습니다....
아래와 같이 하니 넘 잘되군요...
그리고 부럽습니다....
언제쯤 .... 이렇게 답변줄수있는 사람이 될지...
하지만 열심히해보겠읍니다....
수고하세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WM_SYSCOMMAND , 0xf012를 날려서....
:
: //버튼을 옮기고 싶다면?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MouseDown(TObject *Sender,
: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
:     ReleaseCapture();
:     Button1->Perform(WM_SYSCOMMAND,0xf012,0);
: }
:
: //Panel을 옮긴다면?
: void __fastcall TForm1::Panel1MouseDown(TObject *Sender,
: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
:     ReleaseCapture();
:     Panel1->Perform(WM_SYSCOMMAND,0xf012,0);
: }
:
: //Panel을 click해서 Form을 옮기고 싶다면...
: void __fastcall TForm1::Panel1MouseDown(TObject *Sender,
: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
:     ReleaseCapture();
:     this->Perform(WM_SYSCOMMAND,0xf012,0);
: }
:
: 그럼..
:
:    
: 부산촌님 님이 쓰신 글 :
: : 참!! 마우스로 끌어 당기기를 애기 하는 겁니다......
: : 죄송해유!!!
: : 제가 설명을 잘못 드린거 같군요.....
: :
: : Lyn 님이 쓰신 글 :
: : : Top, Left 값을 조정 하면 됩니다.
: : :
: : :
: : : 부산촌님 님이 쓰신 글 :
: : : : 안녕하세요 !!! 고수님들요....
: : : :
: : : : 플그램을 하다보니 런타임시에 원하는 컴포넌트를 다른 위치로 이동 시켜야 할 필요가
: : : : 있는데 이때는 어텋게 하나요....
: : : : 디자인 타임 에서는 마음대로 움직여 지는데
: : : : 런타임에선 되질 않는 군요!!!
: : : :
: : : : 고수님들의 고견 기다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625 컴포넌트 위치 옮기기 부산촌님 977 2008/03/10
52628         Re:Re:컴포넌트 위치 옮기기 부산촌님 1127 2008/03/10
52631             Re:Re:Re:컴포넌트 위치 옮기기 장성호 1310 2008/03/10
52640                 Re:Re:Re:Re:컴포넌트 위치 옮기기 부산촌님 1243 2008/03/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