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M_SYSCOMMAND , 0xf012를 날려서....
//버튼을 옮기고 싶다면?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MouseDown(TObject *Sender,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ReleaseCapture();
Button1->Perform(WM_SYSCOMMAND,0xf012,0);
}
//Panel을 옮긴다면?
void __fastcall TForm1::Panel1MouseDown(TObject *Sender,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ReleaseCapture();
Panel1->Perform(WM_SYSCOMMAND,0xf012,0);
}
//Panel을 click해서 Form을 옮기고 싶다면...
void __fastcall TForm1::Panel1MouseDown(TObject *Sender,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ReleaseCapture();
this->Perform(WM_SYSCOMMAND,0xf012,0);
}
그럼..
부산촌님 님이 쓰신 글 :
: 참!! 마우스로 끌어 당기기를 애기 하는 겁니다......
: 죄송해유!!!
: 제가 설명을 잘못 드린거 같군요.....
:
: Lyn 님이 쓰신 글 :
: : Top, Left 값을 조정 하면 됩니다.
: :
: :
: : 부산촌님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고수님들요....
: : :
: : : 플그램을 하다보니 런타임시에 원하는 컴포넌트를 다른 위치로 이동 시켜야 할 필요가
: : : 있는데 이때는 어텋게 하나요....
: : : 디자인 타임 에서는 마음대로 움직여 지는데
: : : 런타임에선 되질 않는 군요!!!
: : :
: : : 고수님들의 고견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