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620] Re:Re: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요..?
아루스 [tinydew4] 1094 읽음    2008-03-09 01:18
제 답글을 보시면 두 가지를 dynamic_cast 가 해주는 것을 알 수 있을텐데요.
RTTI 정보를 가진 객체는 모두 dynamic_cast 가 가능하며 이것은 캐스팅 되지 않으면(해당 클래스 또는 그 하위 클래스에 속하지 않으면) NULL 을 반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강좌게시판의 캐스팅 연산자글을 참고하세요.



danga80 님이 쓰신 글 :
: danga80 님이 쓰신 글 :
: : 다음과 같은 델파이 코드가 있습니다.
: :
: : for i := 0 to Componentcount - 1 do
: : begin
: :   if Components[i] is TComboBox then
: :      (Components[i] as TComboBox).Clear;
: : end;
: :
: : 이 코드를 빌더에서 쓸려고 하는데요...
: :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특히 is랑 as 에서 막히네요.
: :
: : 도움 부탁드립니다.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이번에 알게된건데.. dynamic_cast가 델파이에.. as 와 같은 거군요.
:
: 그럼 is 와 완전히 같다 할 수 있는 건 무엇인가요??? -.-;

+ -

관련 글 리스트
52601 간단한 델파이 코드인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danga80 982 2008/03/07
52619     Re: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요..? danga80 1011 2008/03/09
52620         Re:Re: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요..? 아루스 1094 2008/03/09
52611     Re:간단한 델파이 코드인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아루스 1036 2008/03/07
52606     Re:간단한 델파이 코드인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비상 1201 2008/03/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