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601]
간단한 델파이 코드인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danga80
[
danga80
]
981 읽음
2008-03-07
14:33
다음과 같은 델파이 코드가 있습니다.
for i := 0 to Componentcount - 1 do
begin
if Components[i] is TComboBox then
(Components[i] as TComboBox).Clear;
end;
이 코드를 빌더에서 쓸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특히 is랑 as 에서 막히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581
+
-
관련 글 리스트
52601
간단한 델파이 코드인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danga80
981
2008/03/07
52619
Re: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요..?
danga80
1011
2008/03/09
52620
Re:Re: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요..?
아루스
1094
2008/03/09
52611
Re:간단한 델파이 코드인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아루스
1036
2008/03/07
52606
Re:간단한 델파이 코드인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비상
1201
2008/03/0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