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74] Re:볼랜드 컴파일러 구합니다.
외랑 [] 1068 읽음    2008-03-06 14:26
상단 우측의 탭중에 C++ Builder 옆에 보시면 Delphi 지나 Kylix 지나 Turbo-C란에 가보시면 TC++ 3.1버전있습니다.
역시 볼랜드 사의 도스용 컴파일러이구요, BC++ 의 축소버전이라고 할까요.. TC++ 입니다.
Borland C++의 bcc 대신 Turbo C++이라는 의미의 tcc 가 bin 폴더에 있을 겁니다. (오래 되서 기억이..가물..)
BC++ 3.1 과 TC++ 3.1은 헤더파일 및 라이브러리 파일이 거의 호환되오니, 다운 받아서 bcc 대신 tcc를 사용하도록
배치파일 내용을 고쳐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집에 예전 자료들을 뒤지면 bc를 찾을 수 있겠지만, 회사라...ㅋㅋ
행운을 빕니다.

수고하세요

알구 님이 쓰신 글 :
: 금목암님과 아제나 님 덕분에 많은 부분이 해결 되었지만.... (사실 볼랜드 C 를 처음 접하는지라,....잘 모름)
: 컴파일러가 구형인거 같아서 컴파일이 안됩니다.  ㅠ.ㅠ
: (덕분에 공부 많이 했네요. )
:
: 말씀 드리자면  도스창에서 컴파일을 하는데 bcc 파일이 자꾸 없다고 나옵니다.
: (경로 지정 하기 그래서 아예 경로로 폴더를 만들었죠. ^^a)
:
: 그래서 C++ 빌더 6.0 을 깔았더니 ..  bcc32가 깔리네요.
:
: 후자는 당연히 다른거겠죠???
:
: 혹시 해결 방법이나.. bcc 가 있으신분은 연락 주시거나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2570 볼랜드 컴파일러 구합니다. 알구 1052 2008/03/06
52574     Re:볼랜드 컴파일러 구합니다. 외랑 1068 2008/03/06
52576         Re:Re:볼랜드 컴파일러 구합니다. 알구 951 2008/03/06
52577             Re:Re:Re:볼랜드 컴파일러 구합니다. cc1232 1155 2008/03/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