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님과 아제나 님 덕분에 많은 부분이 해결 되었지만.... (사실 볼랜드 C 를 처음 접하는지라,....잘 모름)
컴파일러가 구형인거 같아서 컴파일이 안됩니다. ㅠ.ㅠ
(덕분에 공부 많이 했네요. )
말씀 드리자면 도스창에서 컴파일을 하는데 bcc 파일이 자꾸 없다고 나옵니다.
(경로 지정 하기 그래서 아예 경로로 폴더를 만들었죠. ^^a)
그래서 C++ 빌더 6.0 을 깔았더니 .. bcc32가 깔리네요.
후자는 당연히 다른거겠죠???
혹시 해결 방법이나.. bcc 가 있으신분은 연락 주시거나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