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39] Re:Re: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Blu-ray™ [andyha] 1221 읽음    2008-03-04 19:31
답변 감사합니다.
끝문자를 인식하게 해서 모두 붙였습니다.


보리 님이 쓰신 글 :
: OnRxChar 이벤트에 작성한 경우 이벤트 발생 시점보다 데이터 수신 완료 시점이 좀 늦는듯 합니다.
:
: 그래서 전 OnRxChar 이벤트 내에 Sleep으로 몇 밀리초를 기다리게 하던가 for문으로  원하는 만큼(것이) 수신 될때까지 돌립니다.
:
: 프로퍼티를 바꾸려면...
:
: BaudRate = br9600;  // 뭐 이런 식으로 해주면 됩니다...
:
: 힌트가 되셨길...
:
: Blu-ray™ 님이 쓰신 글 :
: : MCU와 통신을 하게 짯는데, 들어올 때 잘려서 들어옵니다.
: : 어떻게 해야하나요?
: :
: : Baud = 115200 이며
: : 그 외에는 기본 설정대로 쓰고 있습니다.
: :
: : Timeout 설정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 ReadInterval = -1,
: : ReadTotalConstart = 0,
: : ReadTotalMultiplier = 0,
: : ReadTotalConstart = 1000,
: : ReadTotalMultiplier = 100
: :
: :
: : 그리고 또 한 가지, Port 및 Baud를 코딩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2534 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Blu-ray™ 1120 2008/03/04
52536     Re: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보리 1179 2008/03/04
52539         Re:Re: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Blu-ray™ 1221 2008/03/04
52556             Re:Re:Re: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금목암 1290 2008/03/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