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34] 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Blu-ray™ [andyha] 1119 읽음    2008-03-04 16:56
MCU와 통신을 하게 짯는데, 들어올 때 잘려서 들어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Baud = 115200 이며
그 외에는 기본 설정대로 쓰고 있습니다.

Timeout 설정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ReadInterval = -1,
ReadTotalConstart = 0,
ReadTotalMultiplier = 0,
ReadTotalConstart = 1000,
ReadTotalMultiplier = 100


그리고 또 한 가지, Port 및 Baud를 코딩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Send : !@0B@00@00@00@

Recv : !
Recv : @0B@00@00
Recv : @00@

Send : !@0B@00@00@00@

Recv : !
Recv : @0B@00@00@0
Recv : 0@

Send : !@0B@00@00@00@

Recv : !
Recv : @0B@00
Recv : @00@00@

Send : !@0B@00@00@00@

Recv : !
Recv : @0
Recv : B@00@00@00@

+ -

관련 글 리스트
52534 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Blu-ray™ 1119 2008/03/04
52536     Re: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보리 1179 2008/03/04
52539         Re:Re: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Blu-ray™ 1221 2008/03/04
52556             Re:Re:Re:CPort 3.1을 설치하여 작성 중인데, 수신시 잘려 들어오는데... 금목암 1289 2008/03/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