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32] Re:프린트 기능을 추가하려는데요.
외랑 [] 1177 읽음    2008-03-04 16:13
네... 안됩니다.

프린트 다이얼로그 컴포넌트는 프린트 선택만 해줍니다.
프린팅 관련 예제 하나 보고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린팅할 내용이 간단할수록 구현할 코드도 간단해 집니다.

그냥 알아서 다 해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ㅋㅋㅋ
프린팅 내용에 대한 코딩이 당연히 필요합니다.
관련 예제 참고 필수입니다. 빌더 예제 폴더에 있습니다.
화이팅 하시길...

ㅂㅈㄷ 님이 쓰신 글 :
: printdialog 컴포넌트를 폼에 올려놓고 버튼을 올려놓은다음
:
: 버튼에 PrintDialog1->Execute(); 라고 코딩을 한다음에 컴파일을 하고 버튼을 클릭하니까
:
: 현재 컴에 깔려있는 프린트 드라이버 프로그램이 실행되더군요.
:
: 지금 프린터가 컴에 연결되있지 않아서 프린트는 되지 않지만..
:
: 그냥 폼의 내용을 프린트하려면 프린트 컴포넌트를 올려놓고 버튼에 코드 한줄만 쓰면 되나요?
:
: 만약 저렇게만 하면 된다면... 프린트를 하면 해당 폼의 내용만 출력되는건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2521 프린트 기능을 추가하려는데요. ㅂㅈㄷ 998 2008/03/04
52532     Re:프린트 기능을 추가하려는데요. 외랑 1177 2008/03/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