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안됩니다.
프린트 다이얼로그 컴포넌트는 프린트 선택만 해줍니다.
프린팅 관련 예제 하나 보고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린팅할 내용이 간단할수록 구현할 코드도 간단해 집니다.
그냥 알아서 다 해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ㅋㅋㅋ
프린팅 내용에 대한 코딩이 당연히 필요합니다.
관련 예제 참고 필수입니다. 빌더 예제 폴더에 있습니다.
화이팅 하시길...
ㅂㅈㄷ 님이 쓰신 글 :
: printdialog 컴포넌트를 폼에 올려놓고 버튼을 올려놓은다음
:
: 버튼에 PrintDialog1->Execute(); 라고 코딩을 한다음에 컴파일을 하고 버튼을 클릭하니까
:
: 현재 컴에 깔려있는 프린트 드라이버 프로그램이 실행되더군요.
:
: 지금 프린터가 컴에 연결되있지 않아서 프린트는 되지 않지만..
:
: 그냥 폼의 내용을 프린트하려면 프린트 컴포넌트를 올려놓고 버튼에 코드 한줄만 쓰면 되나요?
:
: 만약 저렇게만 하면 된다면... 프린트를 하면 해당 폼의 내용만 출력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