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intdialog 컴포넌트를 폼에 올려놓고 버튼을 올려놓은다음
버튼에 PrintDialog1->Execute(); 라고 코딩을 한다음에 컴파일을 하고 버튼을 클릭하니까
현재 컴에 깔려있는 프린트 드라이버 프로그램이 실행되더군요.
지금 프린터가 컴에 연결되있지 않아서 프린트는 되지 않지만..
그냥 폼의 내용을 프린트하려면 프린트 컴포넌트를 올려놓고 버튼에 코드 한줄만 쓰면 되나요?
만약 저렇게만 하면 된다면... 프린트를 하면 해당 폼의 내용만 출력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