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485] Re:컨퍼넌트가 없으면 컴파일이 안됩니까???
남병철.레조 [lezo] 1055 읽음    2008-03-02 11:32
제목에 답하자면... 사용했던 컴포넌트가 없으면 컴파일 안 됩니다.

1. 코드 문제 확인 - 수정 하시면 해결 되리라 생각되며... ^^;
2. 컴포넌트 없음
- 개인이 만든 컴퍼넌트가 아니라면 충분히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이 만든것인데 없지만 꼭 써야하는 컴포넌트라면 다시 만드는것도 고려해 보셔야 할 듯 합니다.
3. 꼭 수정해야한다면... 수정이 간단하면 모르겠지만 아니라면 다시 개발하시는것도 고려해 보셔야할것 같습니다.
(소스 백업은 업체에서 꼭 가지고 계세요 ^^;)



알구 님이 쓰신 글 :
: 장비 자체를 외주에 맡겼는데.. 1년이 지난후에 문제점이 지나 코드를 수정하려고합니다.
: (제가 입사 하기 전에 기계 제작이 끝났는데 입사후에 코드 문제발견)
:
: 볼렌드 C++ 로 제작햇다는데... 인터페이스 부분에서와 통신할때 쓴 컴퍼넌트가 없다고 나오는데...
:
: 이 두개의 컴퍼넌트가 없다면.... (프로그래머한테 전화해서 파일 찾아서 달라고했는데...)
: 찾아봤는데 없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
: 새로 개발 해야 합니까?
:
: 요약
: 1. 코드 문제확인.
: 2. C++빌더로 수정하려했으니 컴퍼넌트 없어서 컴파일불가.
: 3. 기계와 컴퓨터사이에서 통신포트로 옮기는것이 아니라 ROM에 구워서 ROM 으로 움직입...
:
: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2477 컨퍼넌트가 없으면 컴파일이 안됩니까??? 알구 907 2008/02/29
52485     Re:컨퍼넌트가 없으면 컴파일이 안됩니까??? 남병철.레조 1055 2008/03/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