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에 답하자면... 사용했던 컴포넌트가 없으면 컴파일 안 됩니다.
1. 코드 문제 확인 - 수정 하시면 해결 되리라 생각되며... ^^;
2. 컴포넌트 없음
- 개인이 만든 컴퍼넌트가 아니라면 충분히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이 만든것인데 없지만 꼭 써야하는 컴포넌트라면 다시 만드는것도 고려해 보셔야 할 듯 합니다.
3. 꼭 수정해야한다면... 수정이 간단하면 모르겠지만 아니라면 다시 개발하시는것도 고려해 보셔야할것 같습니다.
(소스 백업은 업체에서 꼭 가지고 계세요 ^^;)
알구 님이 쓰신 글 :
: 장비 자체를 외주에 맡겼는데.. 1년이 지난후에 문제점이 지나 코드를 수정하려고합니다.
: (제가 입사 하기 전에 기계 제작이 끝났는데 입사후에 코드 문제발견)
:
: 볼렌드 C++ 로 제작햇다는데... 인터페이스 부분에서와 통신할때 쓴 컴퍼넌트가 없다고 나오는데...
:
: 이 두개의 컴퍼넌트가 없다면.... (프로그래머한테 전화해서 파일 찾아서 달라고했는데...)
: 찾아봤는데 없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
: 새로 개발 해야 합니까?
:
: 요약
: 1. 코드 문제확인.
: 2. C++빌더로 수정하려했으니 컴퍼넌트 없어서 컴파일불가.
: 3. 기계와 컴퓨터사이에서 통신포트로 옮기는것이 아니라 ROM에 구워서 ROM 으로 움직입...
:
: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