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비 자체를 외주에 맡겼는데.. 1년이 지난후에 문제점이 지나 코드를 수정하려고합니다.
(제가 입사 하기 전에 기계 제작이 끝났는데 입사후에 코드 문제발견)
볼렌드 C++ 로 제작햇다는데... 인터페이스 부분에서와 통신할때 쓴 컴퍼넌트가 없다고 나오는데...
이 두개의 컴퍼넌트가 없다면.... (프로그래머한테 전화해서 파일 찾아서 달라고했는데...)
찾아봤는데 없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새로 개발 해야 합니까?
요약
1. 코드 문제확인.
2. C++빌더로 수정하려했으니 컴퍼넌트 없어서 컴파일불가.
3. 기계와 컴퓨터사이에서 통신포트로 옮기는것이 아니라 ROM에 구워서 ROM 으로 움직입...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