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453]
DBMemo에서 readonly = true; 일때 마우스 커서 안생기게 하는법좀 알려주세요.
qqq
[
]
1556 읽음
2008-02-28
10:06
DBMemo에서 readonly = true; 마우스로 클릭하면 커서는 깜박이는데 키보드로 입력이 안되는게 정상이잖아요?
근데 희한하게 readonly = true; 일때 키 입력이 딱 1타만 입력이 되네요.
이것때매 골치아프네요 ㅎ
근본적인 해결책을 알아내기전에 우선 readonly = true; 일때 아예 커서 깜박이는거 자체를 없애려고 하는데요.
이거 방법 아시는분은 좀 알려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330
+
-
관련 글 리스트
52453
DBMemo에서 readonly = true; 일때 마우스 커서 안생기게 하는법좀 알려주세요.
qqq
1556
2008/02/28
52457
Re:DBMemo에서 readonly = true; 일때 마우스 커서 안생기게 하는법좀 알려주세요.
아루스
1659
2008/02/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