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nection이 불안정한 곳에서는 lost connection이 자주 일어나더군요...
말그대로 Query가 실패했을경우 disconnect하고 다시 connect 하시고 재 Query를 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mysqlclient의 mysql_options()함수를 이용하셔서 MYSQL_OPT_RECONNECT 옵션을 활성화 시키셔도 됩니다.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재Query를 하는 루틴을 추가한다는 것이 무슨말씀인지..
:
: 조금 자세히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푸른하늘 님이 쓰신 글 :
: : Query실패시 무조건 재접속후 재Query를 하는 루틴을 추가해 보시죠. (mysql client에도 이옵션이 있습니다.)
: : 저도 이문제 때문에 다음 버전부터는 DB를 바꿀까 심각하게 고려중입니다.
: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 인터넷이 하루에 1~2회씩 끊어지는 곳인데요.
: : :
: : : mysql을 사용해서 DBConnect를 하고
: : : 인터넷이 끊어지면 다시 재접속하도록 하는데도
: : : 한번 끊어지면 프로그램을 다시 가동시켜야지
: : : db와 연결이 됩니다.
: : :
: : : 인터넷이 끊어진 경우 다시 재접속하려면
: : :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