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uery실패시 무조건 재접속후 재Query를 하는 루틴을 추가해 보시죠. (mysql client에도 이옵션이 있습니다.)
저도 이문제 때문에 다음 버전부터는 DB를 바꿀까 심각하게 고려중입니다.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인터넷이 하루에 1~2회씩 끊어지는 곳인데요.
:
: mysql을 사용해서 DBConnect를 하고
: 인터넷이 끊어지면 다시 재접속하도록 하는데도
: 한번 끊어지면 프로그램을 다시 가동시켜야지
: db와 연결이 됩니다.
:
: 인터넷이 끊어진 경우 다시 재접속하려면
: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