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ComboBox2->ItemIndex != -1 || ComboBox3->ItemIndex != -1 || ComboBox4->ItemIndex != -1)
MessageBox(Handle,
"편집중인 데이터를 저장하십시오.","Warning", MB_OK);
제가 짠 코드 입니다.
Form의 X 버튼을 눌러서 창을 닫을때 데이터가 편집중이면 창이 닫히지 않고 메시지박스를 띄우는건데요.
저렇게 짜니까 메시지박스가 뜨긴 하는데 메시지박스의 ok버튼을 누르면 창이 닫히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