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략하게만 적어보겠습니다.
FindWindow 함수와 SendMessage 를 이용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소스가 없는 상태에서 실행파일만 가지고 있는 경우, 통신 방법은 일방적인 형태의 Window Message 전달 밖에 없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잘 알지 못하는 특정 Application에서 Message박스를 띄워놓고... OK나 Cancel이 눌려지기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이 메시지 박스를 강제로 죽일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
: 또 위와 비슷하게 , 잘 알지 못하는 특정 applicationi이 edit box를 가지고 있는데...(특정한 문자열이 ... 입력되기를 기다라고 있습니다 )
:
: 이 어플리케이션의 edit box에 특정한 문자열을 전달한 후... OK 버튼이 눌려서 정상적으로 종료하고 싶은데..가능한지요?
: (그 특정 applicaition은 제가 만든것이 아니라, application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