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 알지 못하는 특정 Application에서 Message박스를 띄워놓고... OK나 Cancel이 눌려지기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 박스를 강제로 죽일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또 위와 비슷하게 , 잘 알지 못하는 특정 applicationi이 edit box를 가지고 있는데...(특정한 문자열이 ... 입력되기를 기다라고 있습니다 )
이 어플리케이션의 edit box에 특정한 문자열을 전달한 후... OK 버튼이 눌려서 정상적으로 종료하고 싶은데..가능한지요?
(그 특정 applicaition은 제가 만든것이 아니라, application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