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 access mdb파일을 만들고
테이블에 ole개체로 필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다음에 테이블을 열어서 해당 필드에서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니까 개체삽입 이라는 메뉴가 뜨고
그걸 클릭하니까 파일로부터 만들기 라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거기서 파일을 불러오기 해서 사진을 저장했습니다.
그리고 빌더로 그 사진을 불러오려고 DBImage를 써서 데이타소스 연결하고 읽어오려고 했는데 안되더라구요.
아무래도 방법이 따로 있는거 같은데...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