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문제님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저... 근데 jpg 파일은 어떻게 불러오나요?
bmp파일 불러오는거랑 똑같이 했었는데 안되던데요..........
그리고 사진 크기 늘리는거에서 제가 원하는건 사진파일의 크기에 맞춰서 DBImage 창의 크기가 바뀌는건데
Stretch 프로퍼티를 true로 하면 DBImage창의 크기에 맞도록 사진 크기가 바뀌더라구요.
제가 원하는식으로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김문제 님이 쓰신 글 :
: 간만에 또 찾아 왔습니다.
:
: 우선.. 답변 드리겠습니다.
:
:
: Jpg 읽어 들일 수 있습니다.
:
: 크기에 맞지 않는 부분은 Width와 Height 를 비율로 줄이시던가..
:
: 아니면..
:
: Image의 Stretch Property을 true로 하시면 됩니다.
:
: 휴.. 노는 것도.. 지겹네염..
:
: 끙~~
:
: vgn 님이 쓰신 글 :
: : DBImage1->Picture->LoadFromFile("파일명");
: :
: : 으로 사진파일을 불러왔습니다.
: :
: : 하지만 사진크기가 DBImage의 크기와 맞지 않으면 사진이 잘리거나 흰 여백이 생기네요.
: :
: : 이거 프로퍼티 하나만 조정하면 될거 같은데 뭔지 모르겠습니다.
: :
: : 좀 알려주세요.
: :
: : 아 그리고 저런식으로 파일을 불러오는건 bmp파일밖에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 :
: : jpg파일을 불러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