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363] Re:Re:Re:윈도우 비스타에서 xpmenifest 적용이 이상합니다. (BDS 2006)
행복End [nayahc] 1078 읽음    2008-02-21 00:16
패치는 없습니다.
다만 해결책이 있습니다.
VistaAltFix.pas 라는 소스를 배포하더군요.
이 소스로 콤포넌트 하나 만들어 올리면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우랏차차~!! 님이 쓰신 글 :
: 패치하면 다 해결 되는건가요~?
: 저는 TPanel을 자주 쓰는데 xpmenifest 적용시키면
: TPanel 색이 없어지더군요.
: 패치 웬만큼 해도 안되는것 같던데 패치가 어디까지 나왔나요?(BDS2006)
:
: Lyn 님이 쓰신 글 :
: : 그거... 해결된 버그로 알고있습니다.
: :
: : 패치하셔요
: :
: : 행복End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BDS 2006에서 xpmenifest를 적용하여 vcl form application을 제작할 경우 비스타에서 실행시키면 이상한 현상이 일어납니다.
: : :
: : : 실행시킨 후 Alt 키를 누르면 체크박스가 사라집니다. 그 자리에 존재는 하는데 보이지 않게 되는겁니다.
: : :
: : : 물론 그 자리를 클릭하거나 마우스로 훝어내리면 다 보여집니다. 이후에는 이런 현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 : 하지만 항상 처음 실행할때는 꼭 이렇게 사라집니다.
: : :
: : : 혹시 이유 또는 해결방안을 아시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2345 윈도우 비스타에서 xpmenifest 적용이 이상합니다. (BDS 2006) 행복End 1121 2008/02/19
52362         Re:Re:윈도우 비스타에서 xpmenifest 적용이 이상합니다. (BDS 2006) 우랏차차~!! 1012 2008/02/20
52363             Re:Re:Re:윈도우 비스타에서 xpmenifest 적용이 이상합니다. (BDS 2006) 행복End 1078 2008/0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