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치하면 다 해결 되는건가요~?
저는 TPanel을 자주 쓰는데 xpmenifest 적용시키면
TPanel 색이 없어지더군요.
패치 웬만큼 해도 안되는것 같던데 패치가 어디까지 나왔나요?(BDS2006)
Lyn 님이 쓰신 글 :
: 그거... 해결된 버그로 알고있습니다.
:
: 패치하셔요
:
: 행복End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BDS 2006에서 xpmenifest를 적용하여 vcl form application을 제작할 경우 비스타에서 실행시키면 이상한 현상이 일어납니다.
: :
: : 실행시킨 후 Alt 키를 누르면 체크박스가 사라집니다. 그 자리에 존재는 하는데 보이지 않게 되는겁니다.
: :
: : 물론 그 자리를 클릭하거나 마우스로 훝어내리면 다 보여집니다. 이후에는 이런 현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 하지만 항상 처음 실행할때는 꼭 이렇게 사라집니다.
: :
: : 혹시 이유 또는 해결방안을 아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