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보니까 잘 돠네요 ㅋㅋ
허정주님 덕분에 한개 또 배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if (로그인허용 == false)
: {
: 팝업창->ShowModal();
: 아이디입력Edit->SetFocus();
: 아이디입력Edit->SelectAll();
: }
:
:
: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 로그인을 하는 과정에서 아이디나 비번이 틀리면 안내하는 팝업이 뜹니다.
: :
: : 이때 팝업창의 ok버튼을 누르면 아이디를 입력하는 edit 창으로 커서가 옮겨지게 하고 싶습니다.
: :
: : edit창에 커서가 깜박이면서 아이디를 써 넣을수 있는 상태 있잖아요? 그걸 말하는겁니다.
: :
: : 이거 간단한거 같은데 잘 모르겟네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