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 (로그인허용 == false)
{
팝업창->ShowModal();
아이디입력Edit->SetFocus();
아이디입력Edit->SelectAll();
}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로그인을 하는 과정에서 아이디나 비번이 틀리면 안내하는 팝업이 뜹니다.
:
: 이때 팝업창의 ok버튼을 누르면 아이디를 입력하는 edit 창으로 커서가 옮겨지게 하고 싶습니다.
:
: edit창에 커서가 깜박이면서 아이디를 써 넣을수 있는 상태 있잖아요? 그걸 말하는겁니다.
:
: 이거 간단한거 같은데 잘 모르겟네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