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274] Code : 1057 에러가 뜨네요....
짱구오빠 [saonara] 1907 읽음    2008-02-14 17:05
최준호.스페로님 넘 감사합니다. ^^
Service 프로젝트로 다시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문의를 다시 드립니다.

서비스 등록했구요.
C:>INSTSRV "K Service" "C:\Program Files\K Project\KService.exe"

서비스 실행 했습니다.
C:>"C:\Program Files\K Project\KService.exe" /install "K Service"

Code : 1057, 계정 이름이 잘못 되었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는 암호가 잘못되었습니다.
라고 에러가 뜨네요.

그리고 제어판, 서비스 창에서 시작하면 시작이 않되네요.

메시지 박스로 로그를 보면
ServiceCreate(TObject *Sender) 이벤트 발생하고

에러 뜬 후에

ServiceDestroy(TObject *Sender) 이벤트 발행하고 서비스가 끝납니다.

--------------------------------------------------------------------

서비스 메인화면 프로퍼티는
DisplayName : K Service
Password : (null)
ServiceStartName : K Service
Service Type : stWin32
StartType : stAuto
로 주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255 윈도우즈 서비스로 등록해서 시작하면 시작이 않되네요.... 짱구오빠 1104 2008/02/13
52262     Re:윈도우즈 서비스로 등록해서 시작하면 시작이 않되네요.... 최준호.스페로 1289 2008/02/14
52274         Code : 1057 에러가 뜨네요.... 짱구오빠 1907 2008/02/14
52277             자답...^^;;;; 짱구오빠 1280 2008/0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