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스페로 입니다.
New->Other->Service Application
으로 개발 하시고
콘솔에서
프로그램명 /install 서비스 등록
프로그램명 /uninstall 서비스 해제
로 윈도우 서시븟에 등록 해제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짱구오빠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로 작성한 Application 실행 파일을 윈도우즈 서비스로 등록해서
: 실행시키고 싶습니다.
:
: Windows 2003 Resource Kit 다운받아서 윈도우즈 서비스에 등록까지는 했는데요.
: 시작하면 시작이 않됩니다.
:
: 윈도우즈 서비스용 프로그램은 다른 차이가 있나요?
: 문의 드립니다.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