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262] Re:윈도우즈 서비스로 등록해서 시작하면 시작이 않되네요....
최준호.스페로 [sparrow] 1289 읽음    2008-02-14 11:12
안녕하세요 스페로 입니다.

New->Other->Service Application
으로 개발 하시고

콘솔에서

프로그램명 /install 서비스 등록

프로그램명 /uninstall 서비스 해제

로 윈도우 서시븟에 등록 해제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짱구오빠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로 작성한 Application 실행 파일을 윈도우즈 서비스로 등록해서
: 실행시키고 싶습니다.
:
: Windows 2003 Resource Kit 다운받아서 윈도우즈 서비스에 등록까지는 했는데요.
: 시작하면 시작이 않됩니다.
:
: 윈도우즈 서비스용 프로그램은 다른 차이가 있나요?
: 문의 드립니다.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255 윈도우즈 서비스로 등록해서 시작하면 시작이 않되네요.... 짱구오빠 1104 2008/02/13
52262     Re:윈도우즈 서비스로 등록해서 시작하면 시작이 않되네요.... 최준호.스페로 1289 2008/02/14
52274         Code : 1057 에러가 뜨네요.... 짱구오빠 1908 2008/02/14
52277             자답...^^;;;; 짱구오빠 1280 2008/0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