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이런 경우가 있었습니다.
기존에 끌쩍거려던 코드를 다시 프로젝트에 넣고 실행하니까.. 이런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일단,
ADOConnection의 ConnectionString 에
코딩 말구요.. 옆에 Object Inspector 에
해당 문장을 정상적인 것을 복사해서 붙여 넣고.
다시.. 제시한 화면처럼 보니까.. 접속이 되더라구요
100%는 아니지만, 빌더의 ADO Connection의 속성의 오류가 아닐 듯 싶습니다.
로컬에서 이런 현상이 가끔.. 발생.!!!
보리 님이 쓰신 글 :
: 제어판->관리도구->데이터원본(odbc)에서 dsn이 잘 만들어 지나요?
:
: 잘 만들어 진다면 빌더를 의심해 봐야겠죠...
:
: 강재호.만해 님이 쓰신 글 :
: : ADOConnection 을 이용해서 데이타베이스에 접근을 할려고하는데요..
: :
: : 두개의 컴퓨터에서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 :
: : 하나의 컴퓨터에서 오류가 납니다.
: :
: : 데이타 제공자는 MS SQL Server로 하고 난후에
: :
: : 서버명을 고를때 콤보 박스를 클릭 하게 되면 서버명이 나와야 하는데
: :
: : 서버명을 찾지를 못하고 있네요...
: :
: : 빌더 문제 인지 아니면 윈도우 시스템 구성이 문제인지 잘 몰라서
: :
: : 어떤걸 확인 해야 할지 모르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