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어판->관리도구->데이터원본(odbc)에서 dsn이 잘 만들어 지나요?
잘 만들어 진다면 빌더를 의심해 봐야겠죠...
강재호.만해 님이 쓰신 글 :
: ADOConnection 을 이용해서 데이타베이스에 접근을 할려고하는데요..
:
: 두개의 컴퓨터에서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
: 하나의 컴퓨터에서 오류가 납니다.
:
: 데이타 제공자는 MS SQL Server로 하고 난후에
:
: 서버명을 고를때 콤보 박스를 클릭 하게 되면 서버명이 나와야 하는데
:
: 서버명을 찾지를 못하고 있네요...
:
: 빌더 문제 인지 아니면 윈도우 시스템 구성이 문제인지 잘 몰라서
:
: 어떤걸 확인 해야 할지 모르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