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ze가 엄청..나게 커서요 ; = =;
코드상의 오류는 아니라고 말할 수 있는게..
다른코드는 하나도 바꾸지않고, Size만 작게 바꿔주면 메세지가 가거든요 ..ㅠ;
아무래도 Size문제인것 같은데, WM_COPYDATA에 대한 내용을 찾아봐도 Size에 대한 주의점이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 ㅠ
티앤티 님이 쓰신 글 :
: 티앤티 님이 쓰신 글 :
: : 지금까지 WM_COPYDATA를 사용할때 데이터 사이즈 제한은 신경 쓴 적이 없습니다.
: : ( 전체 크기가 2092바이트인 구조체를 계속 주고받았었습니다.)
: :
: :
: : 아마 코드상 오류가 있지 않을까 싶군요.
: :
: : WM_COPYDATA를 Send하는 코드를 확인해 보시는게 빨리 해결될 것이라 봅니다.
: :
: :
: :
: :
: : TH 님이 쓰신 글 :
: : : WM_COPYDATA 메세지를 주고받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
: : : 이 메세지로 주고받을 수 있는 데이터의 Size가 정해져있나요 ? (Max 범위가)..
: : : 같은구조체 형식을 주고받는데 큰 Size는 메세지자체를 보내지 못하고,
: : : 작은 Size는 제대로 메세지가 가네요 .. 아무리 찾아봐도 왜 그런지를 모르겠어서요 ,
: : : 문법상으로는 바꾼게 없고, 단지 Size만 (cbData) 바꿨는데 되고,안되고 하니.. 쩝.ㅠ
: : : 도와주세요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