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227]
WM_COPYDATA 메세지를 주고받는 것에 있어서요,..
TH
[
]
1441 읽음
2008-02-12
13:53
WM_COPYDATA 메세지를 주고받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
이 메세지로 주고받을 수 있는 데이터의 Size가 정해져있나요 ? (Max 범위가)..
같은구조체 형식을 주고받는데 큰 Size는 메세지자체를 보내지 못하고,
작은 Size는 제대로 메세지가 가네요 .. 아무리 찾아봐도 왜 그런지를 모르겠어서요 ,
문법상으로는 바꾼게 없고, 단지 Size만 (cbData) 바꿨는데 되고,안되고 하니.. 쩝.ㅠ
도와주세요 'ㅜ'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1953
+
-
관련 글 리스트
52227
WM_COPYDATA 메세지를 주고받는 것에 있어서요,..
TH
1441
2008/02/12
52229
Re:Re:WM_COPYDATA 메세지를 주고받는 것에 있어서요,..
티앤티
1462
2008/02/12
52231
Re:Re:Re:WM_COPYDATA 메세지를 주고받는 것에 있어서요,..
TH
1647
2008/02/12
52234
Re:Re:Re:Re:WM_COPYDATA 메세지를 주고받는 것에 있어서요,..
티앤티
1417
2008/02/12
52235
Re:Re:Re:Re:Re:WM_COPYDATA 메세지를 주고받는 것에 있어서요,..
TH
2934
2008/02/1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