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
근데 잘 이해가 안되서 그런데 좀 더 자세히 말씀해주실수 있을까요? ^^ ㅎㅎ
insert 메소드를 콜 한다는게 어떤식으로 하는건지..
danga80 님이 쓰신 글 :
: 해당되는 DBNavigator의 데이터 셋에 Insert 메소드를 콜 하시면 됩니다.
:
: DBNavigator 각각의 버튼은 데이터셋의
: Insert();
: First();
: Prev();
: Next();
: Last();
: Delete();
: Post();
:
: 메소드와 대응됩니다.
:
: 가나 님이 쓰신 글 :
: : 특정Button을 누르면 db네비게이터의 레코드추가 버튼이 눌리게 하려는데요..
: :
: : db네비게이터 각각의 버튼을 어떻게 다뤄야 할지 모르겠네요..
: :
: :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