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70] Re:Re:특정Button을 누르면 db네비게이터의 레코드추가 버튼이 눌리게 하기?
가나 [] 1223 읽음    2008-02-02 20:08
답변 감사합니다 ^^

근데 잘 이해가 안되서 그런데 좀 더 자세히 말씀해주실수 있을까요? ^^ ㅎㅎ

insert 메소드를 콜 한다는게 어떤식으로 하는건지..

danga80 님이 쓰신 글 :
: 해당되는 DBNavigator의 데이터 셋에 Insert 메소드를 콜 하시면 됩니다.
:
: DBNavigator 각각의 버튼은 데이터셋의
: Insert();
: First();
: Prev();
: Next();
: Last();
: Delete();
: Post();
:
: 메소드와 대응됩니다.
:
: 가나 님이 쓰신 글 :
: : 특정Button을 누르면 db네비게이터의 레코드추가 버튼이 눌리게 하려는데요..
: :
: : db네비게이터 각각의 버튼을 어떻게 다뤄야 할지 모르겠네요..
: :
: :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149 특정Button을 누르면 db네비게이터의 레코드추가 버튼이 눌리게 하기? 가나 954 2008/02/01
52151     Re:특정Button을 누르면 db네비게이터의 레코드추가 버튼이 눌리게 하기? danga80 970 2008/02/01
52170         Re:Re:특정Button을 누르면 db네비게이터의 레코드추가 버튼이 눌리게 하기? 가나 1223 2008/02/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