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되는 DBNavigator의 데이터 셋에 Insert 메소드를 콜 하시면 됩니다.
DBNavigator 각각의 버튼은 데이터셋의
Insert();
First();
Prev();
Next();
Last();
Delete();
Post();
메소드와 대응됩니다.
가나 님이 쓰신 글 :
: 특정Button을 누르면 db네비게이터의 레코드추가 버튼이 눌리게 하려는데요..
:
: db네비게이터 각각의 버튼을 어떻게 다뤄야 할지 모르겠네요..
:
: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