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60] Re: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열씸! [cappuccino] 1358 읽음    2008-02-01 23:39
뭐, 개발자들이 개발기간 중엔 툴이나 환경을 잘 안 바꾸는게 정석인지라.
비스타 쪼물딱 거릴 시간이 있어야죠. (노트북 몇 대에 깔아 놓긴 했는데 켜 보질 않아서리...)
제 XP의 경우엔 "HARDWARE\\DEVICEMAP\\" 까지는 있어도
SERIALCOMM 비슷한 것도 안 보이더군요.
(음? 나 BIOS Setup에서 부지런하게 disable 시켰던가?)
언젠가 본 뉴스에서 향후 비스타 지원 계획에 시리얼은 지원 안함이던가 하는 이야길 들었던 것 같습니다.
해당 레지스트리가 있는지 regedit를 실행해 직접 확인해 보세요.
뭐 어쨌거나 경로가 없어서 안 열릴 가능성이 크겠죠.

도진환 님이 쓰신 글 :
: 브레이크 포인트를 찍어서 확인해보니깐
: reg에 data경로를 vista에서는 제대로 못읽어 오는거 같은데요
: XP에서는 openkey라는 함수로 포트를 읽어오는 루트를 지정해주는데
: vista에서는 왜 NULL로 경로가 저장이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
: 혹시 다른 함수 아시는분 계시는지요???
:
: 전 인기가 없어서 그런지...답글이 잘 없네요...^^;;;
: 무식해서 그런걍...ㅎㅎㅎㅎ

+ -

관련 글 리스트
52152 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도진환 876 2008/02/01
52173     Re: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누군가 1124 2008/02/04
52160     Re: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열씸! 1358 2008/02/01
52168         Re:Re: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도진환 1553 2008/02/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