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개발자들이 개발기간 중엔 툴이나 환경을 잘 안 바꾸는게 정석인지라.
비스타 쪼물딱 거릴 시간이 있어야죠. (노트북 몇 대에 깔아 놓긴 했는데 켜 보질 않아서리...)
제 XP의 경우엔 "HARDWARE\\DEVICEMAP\\" 까지는 있어도
SERIALCOMM 비슷한 것도 안 보이더군요.
(음? 나 BIOS Setup에서 부지런하게 disable 시켰던가?)
언젠가 본 뉴스에서 향후 비스타 지원 계획에 시리얼은 지원 안함이던가 하는 이야길 들었던 것 같습니다.
해당 레지스트리가 있는지 regedit를 실행해 직접 확인해 보세요.
뭐 어쨌거나 경로가 없어서 안 열릴 가능성이 크겠죠.
도진환 님이 쓰신 글 :
: 브레이크 포인트를 찍어서 확인해보니깐
: reg에 data경로를 vista에서는 제대로 못읽어 오는거 같은데요
: XP에서는 openkey라는 함수로 포트를 읽어오는 루트를 지정해주는데
: vista에서는 왜 NULL로 경로가 저장이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
: 혹시 다른 함수 아시는분 계시는지요???
:
: 전 인기가 없어서 그런지...답글이 잘 없네요...^^;;;
: 무식해서 그런걍...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