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52]
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도진환
[
]
875 읽음
2008-02-01
17:18
브레이크 포인트를 찍어서 확인해보니깐
reg에 data경로를 vista에서는 제대로 못읽어 오는거 같은데요
XP에서는 openkey라는 함수로 포트를 읽어오는 루트를 지정해주는데
vista에서는 왜 NULL로 경로가 저장이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혹시 다른 함수 아시는분 계시는지요???
전 인기가 없어서 그런지...답글이 잘 없네요...^^;;;
무식해서 그런걍...ㅎㅎㅎㅎ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1811
+
-
관련 글 리스트
52152
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도진환
875
2008/02/01
52173
Re: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누군가
1124
2008/02/04
52160
Re: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열씸!
1358
2008/02/01
52168
Re:Re:vista에서는 openkey 함수가 안되나요??
도진환
1552
2008/02/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