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석 님이 쓰신 글 :
: 현재 보레이트는 112500으로 설정되어있구요..
:
: 외부 MCU와 50바이트정도의 데이터를 주고받고 있습니다.
:
: 그런데...
:
: 속도에서 문제가 생기는데요...
:
: 프로그램을 하는 데스크탑컴퓨터에서는 처리가 원만하게 잘 이루어지는데
:
: 무선통신을 위해 노트북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통신을 하게되면 노트북이 처리를 못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
: 50바이트의 데이터를 초당 50번 전송하는데요...
:
: 데이터를 받고나서 다른 처리를 하는부분도 없구요
:
: 단순히 String변수에 받은 버퍼를 저장하는 이벤트만 발생시키고
:
: 타이머를 사용해서 받은 데이터를 초당 10번 처리하고 디스플레이 하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
: 이정도 처리가 안되는게 단순히 노트북의 사양때문일까요??
:
: 그리고...혹시...빌더로 작성한 프로그램의 구간구간의 처리시간을 알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 스코프로 찍어볼수도 없고.....뭔가 방법이 있다면 조언좀 부탁드려요...
노트북의 usb-to -serial 이라면 문제가 일어날수 있습니다
싸구려나 마이컴 성능으로 못따라갈수있으니
pc대 pc로 테스트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