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45] Re:시리얼통신시에 속도관련 문의드려요
금목암 [iconms1] 1169 읽음    2008-02-01 10:34
이준석 님이 쓰신 글 :
: 현재 보레이트는 112500으로 설정되어있구요..
:
: 외부 MCU와 50바이트정도의 데이터를 주고받고 있습니다.
:
: 그런데...
:
: 속도에서 문제가 생기는데요...
:
: 프로그램을 하는 데스크탑컴퓨터에서는 처리가 원만하게 잘 이루어지는데
:
: 무선통신을 위해 노트북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통신을 하게되면 노트북이 처리를 못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
: 50바이트의 데이터를 초당 50번 전송하는데요...
:
: 데이터를 받고나서 다른 처리를 하는부분도 없구요
:
: 단순히 String변수에 받은 버퍼를 저장하는 이벤트만 발생시키고
:
: 타이머를 사용해서 받은 데이터를 초당 10번 처리하고 디스플레이 하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
: 이정도 처리가 안되는게 단순히 노트북의 사양때문일까요??
:
: 그리고...혹시...빌더로 작성한 프로그램의 구간구간의 처리시간을 알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 스코프로 찍어볼수도 없고.....뭔가 방법이 있다면 조언좀 부탁드려요...

노트북의 usb-to -serial 이라면 문제가 일어날수 있습니다
싸구려나 마이컴 성능으로 못따라갈수있으니
pc대 pc로 테스트 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144 시리얼통신시에 속도관련 문의드려요 이준석 1027 2008/02/01
52148     Re:시리얼통신시에 속도관련 문의드려요 장성호 1405 2008/02/01
52145     Re:시리얼통신시에 속도관련 문의드려요 금목암 1169 2008/0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