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44] 시리얼통신시에 속도관련 문의드려요
이준석 [] 1027 읽음    2008-02-01 10:12
현재 보레이트는 112500으로 설정되어있구요..

외부 MCU와 50바이트정도의 데이터를 주고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속도에서 문제가 생기는데요...

프로그램을 하는 데스크탑컴퓨터에서는 처리가 원만하게 잘 이루어지는데

무선통신을 위해 노트북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통신을 하게되면 노트북이 처리를 못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50바이트의 데이터를 초당 50번 전송하는데요...

데이터를 받고나서 다른 처리를 하는부분도 없구요

단순히 String변수에 받은 버퍼를 저장하는 이벤트만 발생시키고

타이머를 사용해서 받은 데이터를 초당 10번 처리하고 디스플레이 하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정도 처리가 안되는게 단순히 노트북의 사양때문일까요??

그리고...혹시...빌더로 작성한 프로그램의 구간구간의 처리시간을 알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스코프로 찍어볼수도 없고.....뭔가 방법이 있다면 조언좀 부탁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52144 시리얼통신시에 속도관련 문의드려요 이준석 1027 2008/02/01
52148     Re:시리얼통신시에 속도관련 문의드려요 장성호 1405 2008/02/01
52145     Re:시리얼통신시에 속도관련 문의드려요 금목암 1170 2008/0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