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27] VC에서 만든 클래스를 불러올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이돈진 [djlee6] 943 읽음    2008-01-31 10:54
VC 6.0으로 만든 클래스를 DLL로 만들어서
CBuilder 6.0에서 호출할 생각입니다.
그런데, 다들 아시다시피 VC에서 만든 클래스가 들어있는
DLL에서는 LIB를 만들수가 없어서 링크 에러가 발생하는데
해결방법이 전혀 없는 건가요?
VC의 소스를 받아서 빌더에서 재컴파일하면 쓸수 있다고 하는데
소스를 받을수 는 없는 상황입니다.

혹시 VC에서 해당 DLL을 이용하여 클래스를 사용하지 않는 새로운 함수를
작성하고 이걸 DLL로 만들어서 빌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이건 다른 문제입니다만,
VC쪽에서 전역변수를 선언하고 이걸 DLL로 만든 다음에
빌더의 Header화일에서 해당변수를 extern으로 선언하고
사용할 수 없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127 VC에서 만든 클래스를 불러올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이돈진 943 2008/01/31
52130     Re:VC에서 만든 클래스를 불러올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외랑 955 2008/01/31
52133         Re:Re:VC에서 만든 클래스를 불러올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PMAC 895 2008/01/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