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C 6.0으로 만든 클래스를 DLL로 만들어서
CBuilder 6.0에서 호출할 생각입니다.
그런데, 다들 아시다시피 VC에서 만든 클래스가 들어있는
DLL에서는 LIB를 만들수가 없어서 링크 에러가 발생하는데
해결방법이 전혀 없는 건가요?
VC의 소스를 받아서 빌더에서 재컴파일하면 쓸수 있다고 하는데
소스를 받을수 는 없는 상황입니다.
혹시 VC에서 해당 DLL을 이용하여 클래스를 사용하지 않는 새로운 함수를
작성하고 이걸 DLL로 만들어서 빌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이건 다른 문제입니다만,
VC쪽에서 전역변수를 선언하고 이걸 DLL로 만든 다음에
빌더의 Header화일에서 해당변수를 extern으로 선언하고
사용할 수 없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