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14] Re:볼랜드 씨로 윈도우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한가요?
금목암 [iconms1] 1127 읽음    2008-01-30 09:39
K 님이 쓰신 글 :
: 콘솔 프로그래밍 하는걸 끝내고 이제 윈도우 프로그래밍을 배우려 하고 있습니다.
:
: 보통보면 VS6.0으로 처음 시작 하시는거 같은데,
:
: 제가 알기론 MS에서 윈도우 SDK가 있어서 이것만 있으면 어느 컴파일러를 사용해도
: 윈도우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
: 제가 알고 있는게 맞는 건가요? 그렇다며 터보씨 2.0 이런 것으로도 윈도우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 환경 설정이나 방법등에 대한 레퍼런스가 있으면 가르체 주세요......

제가 보기에 다시 콘솔로 공부하시면 리눅스나 펌웨어등을 공부시는 도움되시겟지만
윈도로 짜실때 혼동을 일으키실것 같네요 . 저야 그런식으로 햇지만
가능하시면 윈도우툴로 시작하셔야 개념이나 윈도우 디바이스에 대해 연결이 쉬우시니
vs나 c빌더나 윈도우로 하세요
그리고 윈도우 툴도 도스창같이 콘솔창을 열어서 실행하고 작성 가능하니
이쪽으로 가세요

그리고 vs에서 vs.net이나 닷넷환경으로 가면서 인터페이스나 구조가 많이 변경되어
닷넷 툴 쓰시는게 나중에 혼동이 덜하실듯 하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2112 볼랜드 씨로 윈도우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한가요? K 1075 2008/01/30
52114     Re:볼랜드 씨로 윈도우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한가요? 금목암 1127 2008/0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