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솔 프로그래밍 하는걸 끝내고 이제 윈도우 프로그래밍을 배우려 하고 있습니다.
보통보면 VS6.0으로 처음 시작 하시는거 같은데,
제가 알기론 MS에서 윈도우 SDK가 있어서 이것만 있으면 어느 컴파일러를 사용해도
윈도우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게 맞는 건가요? 그렇다며 터보씨 2.0 이런 것으로도 윈도우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환경 설정이나 방법등에 대한 레퍼런스가 있으면 가르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