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훈.해미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정성훈.해미입니다.
:
: 윈도우의 화상키보드 프로그램는 Xp기준으로 했을 때
: C:\windows\system32\osk.exe입니다. 다른 드라이브에 OS를 설치했을 경우 C가 아니고 해당 드라이브를 찾으면 됩니다.
:
: 아래의 코드를 넣으면 OS의 화상키보드를 띄울 수 있습니다.
: ShellExecute(NULL, "open", "c:\\windows\\system32\\osk.exe", NULL, NULL, SW_SHOWNORMAL);
:
: OS설치 환경마다 좀 다를 수 있으니 프로그램을 배포할 때 화상키보드프로그램(osk.exe)을 프로그램이 있는 폴더에
: 넣어두어
:
: ShellExecute(NULL, "open", "osk.exe", NULL, NULL, SW_SHOWNORMAL);
:
: 이렇게 하시는게 편하실 듯합니다.
:
: //----------------------------------------
: // ┏┓
: // ┣┻┓┏ ┃┃ 작은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 // ┃♡┃┣ ┣┫┏┓
: // ┗━┛┗ ┃┃┣┫┏┓┏┓ - 정성훈.해미
: // ━━━━━━━━━┣┛┣┛┗┫━━━━━━
: // Web Site: http://www.hemistory.net
: // e-mail: sage5nor@chol.com
: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윈도우에 있는 화상 키보드를 호출하고 닫기 하려면
: :
: : 어찌해야 하는지 몰라서 질문을 올립니다.
: :
: : 고수님 알려주세요 ㅠㅠ
|